[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그룹 '원팩트'가 일본 도쿄 단독 공연을 성료했다.
23일 소속사 아르마다이엔티에 따르면, 원팩트는 지난 19일 일본 도쿄에서 '2025 원팩트 홀 라이브 [원팩트 : 돈 러시(ONE FACT : DAWN RUSH)'를 열었다.
이번 공연은 프리 릴리즈 EP '원팩(ONE PACK)' 전곡을 멤버별 솔로 무대로 최초 공개하는 자리였다. 원팩트는 네 번째 미니앨범 '원 팩트' 발매를 앞두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원팩트는 '디저브(DESERVED)'로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고트(GOAT)' '일루전(ILLUSION)' '걷다 보면' '좋겠다'를 불렀다.
원팩트는 팬을 위해 '앤하트(&Heart)'와 오자키 유타카의 '아이러브유(I love you)' 무대를 준비했다.
공연 하이라이트는 솔로 무대였다. 각 멤버의 무대가 하나의 서사처럼 이어졌다. 예담의 '키링(Keyring)'을 시작으로 태그의 '내가 아니더라도', 성민의 '시그널(Signal)', 제이창의 '180928~'과 종우의 '패스아웃(PASSOUT)'까지 선보였다.
멤버들은 현지팬들을 위해 일본어 엔딩멘트로 진심을 전했다. 마지막 앙코르 무대가 끝나자 팬들의 떼창과 기립 박수가 공연장을 채웠다.
공연을 마친 리더 종우는 "'원 팩트' 발매를 앞두고 '원 팩' 무대를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보여드릴 수 있어 의미가 깊었다. 우리의 진심이 잘 전해졌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원팩트는 지난 22일 네 번째 미니앨범 '원 팩트'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그룹의 음악적 정체성과 확신을 담았다. 타이틀곡 '예스, 노, 메이비(YES, NO, MAYBE)'로 확장된 퍼포먼스와 서사를 보여 줄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