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 돌싱 고백 영상에…홍석천 "음" 의미심장글

입력 2025.07.03 17:56수정 2025.07.03 17:56
'신지♥' 문원 돌싱 고백 영상에…홍석천 "음" 의미심장글
[서울=뉴시스] 홍석천.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방송인 홍석천이 그룹 '코요태' 신지(44·이지선)의 결혼에 의미심장한 반응을 보였다.

3일 홍석천은 신지의 예비신랑 가수 문원(37·박상문)이 돌싱이라고 밝힌 내용이 담긴 영상이 게재된 인스타그램 계정에 "음ㅠ"이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전날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가 공개한 영상에서 문원은 "사실 제가 결혼을 한 번 했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 있다. 전 부인이 키우고 있지만, 소통도 하고 아이를 위해서 신경 쓰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처음에는 (신지가) 몰랐는데 서로 관계가 깊어질 것 같으니까 솔직히 말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준비할 시간도 필요했을 거다. 그 시간 동안 많이 고민하고 저한테 '네가 좋으니까, 사랑하니까 포용할 수 있다'고 말해준 게 정말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이 영상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신지에게 "결혼을 다시 생각해보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신지 소속사 제이지스타에 따르면, 두 사람은 내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신지는 문원과 웨딩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다.

두 사람은 신지가 MBC 표준FM '싱글벙글쇼' DJ를 하던 시절 처음 만났다. 이후 가요계 선후배로 친분을 나눴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 서로에 대한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했다는 전언이다.

신지는 1998년 코요태로 데뷔했다. '순정' '만남' 등의 히트곡을 냈다. 코요태는 국내 드문 혼성그룹의 계보를 잇고 있다. 신지는 아울러 각종 예능물에서 입담을 뽐냈다.


문원은 2013년 JTBC 음악 예능물 '히든싱어1' 윤민수 편에서 4위를 기록했다. MBC TV '트롯전국체전'(2020)에도 나왔다.

'신지♥' 문원 돌싱 고백 영상에…홍석천 "음" 의미심장글
[서울=뉴시스]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와 결혼을 앞둔 가수 문원이 과거 결혼 경험이 있으며 딸이 있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채널 '어떠신지?' 캡처) 2025.07.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