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윤지온 '아기가 생겼어요' 합류…최진혁·오연서·김다솜과 '웹찢' 호흡](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7/03/202507030829045675_l.jpg)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윤지온이 '아기가 생겼어요' 캐스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3일 뉴스1 취재 결과, 윤지온은 연내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완벽한 선생이 되고 싶었던 장희원(오연서 분)이 하룻밤 일탈로 임신하게 된 후 아기 아빠이자 제자의 삼촌, 학교 이사장인 완벽남 강두준(최진혁 분)과 얽히며 벌어지는 속도위반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원작인 동명의 웹소설이 인기를 끌며 웹툰화된 데 이어 드라마화까지 결정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아기가 생겼어요'는 최진혁과 오연서 김다솜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윤지온도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윤지온은 원작 속 캐릭터 이민욱을 연기할 예정이다. 원작에서 이민욱은 주인공 장희원과 어린 시절부터 친구였던 인물로 등장한 바 있다. 네 캐릭터가 드라마화되는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윤지온은 지난 2013년 연극으로 데뷔한 후 '멜로가 체질'(2019)로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한편 '아기가 생겼어요'는 캐스팅을 마무리한 후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