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여름 감성 '매운맛' 정조준…'핫소스'

입력 2025.07.02 14:39수정 2025.07.02 14:39
베이비몬스터, 여름 감성 '매운맛' 정조준…'핫소스'
[서울=뉴시스] CJ ENM 스튜디오스는 오는 5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서초동'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tvn제공) 2025.07.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신곡 '핫 소스(HOT SAUCE)'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이며 글로벌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2일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전날 오후 6시 '핫 소스'를 발매하며 약 8개월 만에 컴백했다.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올드스쿨 힙합 콘셉트를 예고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리스너들은 베이비몬스터의 매력이 담긴 또 하나의 서머송이 탄생했다며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멤버들의 청량한 보컬과 속도감 있는 탄탄한 래핑은 듣는 재미를 더하고, 경쾌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 위에 얹힌 중독성 강한 훅이 귀를 사로잡는다는 평이다.

'핫 소스' 뮤직비디오에도 생동감 넘치는 여름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톡톡 튀는 컬러감과 레트로한 스타일링, 시원시원한 팔 퍼포먼스, 멤버들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재기발랄한 에너지가 어우러졌다.

실제 '핫 소스'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덕분에 공개와 동시에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최정상으로 직행했다. 현재 조회수는 792만 뷰를 훌쩍 넘어섰다.
또한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MV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진입하며 꾸준히 순위를 높여가고 있다.

'핫 소스'로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베이비몬스터는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9월 두 번째 선공개곡 공개에 이어 10월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