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블로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BTS RM과 협업하여 월드 클래스에 도전한 이야기와 유튜브 채널, 딸 하루의 근황 등을 전할 예정이다.
라디오스타 '너튜브 스타'특집에는 에픽하이 타블로·투컷과 코미디언이자 유튜버인 임우일·김원훈이 출연한다
타블로는 BTS 리더 RM과 협업한 'Stop The Rain(스톱 더 레인)'으로 빌보드 200에 진입했다. Stop The Rain은 올해 5월 발매한 두 사람의 콜라보 싱글 음반이다. 타블로는 "군 복무 중이던 RM과 작업한 곡"이라며 "처음이자 마지막일 수 도 있는 기록"이라고 너스레를 떤다.
또한 함께 출연한 멤버 투컷과는 "'1일 1조롱'하는 사이"라고 밝힌다. 음악 견해 차이로 갈등하며 두 차례 해체 위기까지 겪어 본 21년차 그룹이 얼마나 끈끈한지 보여준다.
타블로는 배우 강혜정과 결혼해 낳은 딸 하루의 근황도 전한다. 하루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국민 조카로 사랑 받았다. 타블로는 벌써 열 세살이 된 하루가 사춘기 없이 성장 중이며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학벌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라는 걸 딸에게 보여주고 싶다"는 자신만의 교육 철학도 밝힌다.
타블로는 2003년 힙합 그룹 에픽하이로 데뷔했다.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해 딸 하루를 낳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