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미국 싱어송라이터 데이비드(d4vd)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디지털 싱글 '올웨이즈 러브'(Always Love)를 27일 발표했다.
현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올웨이즈 러브'에 대해 그루비한 드럼 비트가 특징인 곡이라고 소개했다.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모습이 한 편의 이야기처럼 전개되는 가운데 현진과 데이비드의 부드러운 보컬이 복합적인 감정을 표현한다.
JYP는 "협업 이전부터 응원을 주고받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두 아티스트는 이번 신곡으로 뜻깊은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고 설명했다.
현진이 속한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2025 키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부문을 수상했다.
K팝 가수로는 '방탄소년단'(BTS)에 이어 두 번째다.
'키즈 초이스 어워즈'는 미국 TV 채널 니켈로디언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시청자들이 투표를 통해 음악·방송·영화 등 분야별 수상자를 뽑는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페이보릿 뮤직 그룹'과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 스타' 2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