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디퍼런트', 역시 다르네…日 오리콘 1위

입력 2025.06.25 17:59수정 2025.06.25 17:59
르세라핌 '디퍼런트', 역시 다르네…日 오리콘 1위
[서울=뉴시스] 르세라핌. (사진 = 쏘스뮤직 제공) 2025.06.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4세대 K팝 간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싱글 4집 '디퍼런트(DIFFERENT)'로 현지에서 인기를 확인했다.

지난 24일 발표된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네 번째 일본 싱글 '디퍼런트'가 공개 첫날에만 9만8898장 판매되면서 23일 자 일간 싱글 랭킹 1위에 자리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같은 날 오후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위에 진입했다. 르세라핌의 일본 오리지널 곡 중 최초로 해당 차트에 들었다.

지난 9일 선공개된 이 곡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일본'에 69위로 진입 후 2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디퍼런트'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나 다움'이 다른 사람들과의 차이를 보여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핫 -재패니즈 버전-', '가와이이(Kawaii)(Prod. Gen Hoshino)' 세 곡이 수록됐다. 일본의 톱 싱어송라이터 호시노 겐이 프로듀싱을 맡고 허윤진이 영어 노랫말을 붙인 '가와이이(Prod. Gen Hoshino)'는 25일 오전 기준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9위를 기록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월드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EASY CRAZY HOT)'을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인천에서 시작해 최근 일본 나고야, 오사카, 기타큐슈, 사이타마에서 총 9회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7~8월에는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방콕, 싱가포르로 향한다. 9월은 데뷔 후 첫 북미 투어를 진행해 뉴어크, 시카고, 그랜드 프레리, 잉글우드,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라스베이거스, 멕시코 시티를 방문한다. 그리고 오는 11월 18~19일 도쿄돔에 첫 입성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