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서인국·강한나·이은지·카더가든이 모태솔로들의 인생 첫 연애를 돕는다.
넷플릭스는 다음 달 8일 공개하는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포스터와 예고편을 24일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은 모태솔로의 사랑을 돕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이다. 패널 서인국·강한나·이은지·카더가든 등이 모태솔로 출연자들의 연애를 중계하며 데이트 실전 꿀팁을 전한다.
또한 출연자 겉모습뿐만 아니라 내면의 변화도 만든다. 각자 원하는 부분에 대해 PT·스피치·마인드 등 총 6주 동안 맞춤 솔루션을 거치며 데이트 준비에 돌입한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첫 연애에 도전하는 모태솔로의 다양한 표정을 보여준다. 모든 것이 처음인 그들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고편에서는 패널들이 한 팀이 된 출연자의 스타일링과 함께 연애 강의를 제공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 출연자는 "원래 사랑이 이렇게 힘든 거예요?"라고 말하며 북받쳐오르는 감정에 화를 내거나 우는 모습을 보인다.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는 1-3회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새로운 회차를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