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다음 달 새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엔시티 드림이 내달 14일 다섯 번째 정규앨범 '고 백 투 더 퓨처'(Go Back To The Future)를 발매한다고 23일 밝혔다.
'고 백 투 더 퓨처'는 엔시티 드림이 가장 빛나는 나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들며 시간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비티티에프'(BTTF·Back To The Future)와 '칠러'(CHILLER)를 포함한 9곡이 수록된다.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공개된 스케줄 포스터 영상에는 데뷔곡 '츄잉 검'(Chewing Gum)을 상징하는 호버보드와 앨범의 시간 여행 콘셉트가 곳곳에 담겼다.
엔시티 드림은 오는 28일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7월9일에는 타이틀곡 '비티티에프'를 선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엔시티 드림은 신보 발매에 앞서 다음 달 10~12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투어 '더 드림 쇼 4 : 드림 더 퓨처'(THE DREAM SHOW 4 : DREAM THE FUTURE)를 펼친다.
이들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태국 방콕, 홍콩,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싱가포르 등 7개 지역을 순회하며 팬들을 만난다.
한편 엔시티 드림의 정규 5집 '고 백 투 더 퓨처'는 이날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