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 박태환이 '빵태환'에 등극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마린보이 박태환의 먹고사는 일상이 공개된다. 대한민국 수영 역사를 쓴 영원한 레전드 박태환은 상상을 초월하는 먹방 능력과 센스 넘치는 자신만의 요리들로 금요일 저녁 TV 앞 시청자들의 야식 욕구를 한껏 자극할 예정. 편셰프로서도 금메달을 노리는 박태환의 활약이 주목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박태환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17장이 들어있는 식빵 한 줄을 꺼내 맨 빵을 와구와구 먹기 시작했다. 맨 식빵을 먹는 박태환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고, 그는 이어 온갖 잼, 스프레드 등을 꺼내 발라먹기 시작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식빵으로 간단한 요리를 뚝딱 만들더니 무섭게 흡입했다. 식빵 한 줄을 거침없이 먹고 또 먹은 박태환은 눈 깜짝할 사이에 혼자 식빵 17장을 완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야말로 어나더레벨 역대급 빵 먹방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전언.
한편 이날 박태환의 VCR에는 추성훈, 김동현, 김재중 등 장르불문 절친들의 거침없는 폭로 인터뷰가 공개됐다. 박태환의 엄청난 먹성을 증언하는 놀라운 증언들이 쏟아진 것. 특히 추성훈은 "진짜 많이 먹는다, 나보다 많이 먹는다, 박태환은 '빵태환'"이라는 등의 증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태환의 빵 먹방, 단골 빵집 리스트는 물론 각종 빵 요리까지 추성훈도 인정한 박태환의 놀라운 빵 사랑은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