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가 절연' 이승기, 골프장서 포착…장근석과 무슨 사이?

입력 2025.06.04 15:57수정 2025.06.04 15:57
'처가 절연' 이승기, 골프장서 포착…장근석과 무슨 사이?
[서울=뉴시스] 이홍기, 손지창, 이승기, 장근석. (사진=손지창 인스타그램 캡처) 2025.06.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손지창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랜만에 만난 동생들과 한바탕 웃고 떠들며 보낸 하루"라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이승기와 손지창, 배우 장근석,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골프장에서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승기는 흰색 버킷햇을 쓴 채 환하게 웃었다. 손지창은 이승기와 이홍기의 어깨를 감싸며 친분을 뽐냈다. 장근석은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네 사람의 조합이 다소 뜻밖이라는 반응도 나왔다. 특히 손지창은 "(이승기와 장근석) 둘 다 홍기와 친하다고 해서 당연히 아는 사이라고 생각했는데, 승기와 근석은 이날 처음 만난 사이"라며 "좋은 친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기는 지난 2023년 배우 이다인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로, 친언니인 이유비도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승기는 최근 장인이 주가조작 혐의로 재차 기소되자 "연을 끊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히며 처가와의 절연을 선언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