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김수정이 이재명 대통령 당선 직후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김수정은 이 대통령 당선이 확실시되던 4일 새벽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동요 '파란나라'를 배경음악으로 설정한 게시물을 올렸다.
누구나 한번 가보고 싶어서 생각만 하는 나라 / 우리가 한 번 해봐요 / 새파란 마음 한마음 새파란 나라 지어요 등의 가사도 포함돼 있었다.
파란색은 이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을 상징하는 색으로, 해당 게시물을 두고 누리꾼들 사이에선 김수정이 간접적으로 지지 의사를 밝힌 것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졌다.
김수정은 2007년 4살에 CF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KBS 2TV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을 통해 아역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2010년 KBS 2TV 예능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입니다"를 외치는 모습으로 '정답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김수정은 서울공연예술고를 졸업하고, 동덕여대 공연예술학부에 진학했으나 중퇴했다.
지난해 11월에는 동덕여대 재학생들의 공학 전환 반대 서명운동에 참여한 사실을 알리기도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