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언슬전' 포상휴가서 도둑 만났다

입력 2025.06.02 11:02수정 2025.06.02 11:02
고윤정, '언슬전' 포상휴가서 도둑 만났다
[서울=뉴시스] 김혜진 기자 = 배우 고윤정이 10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신도림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4.10. jini@newsis.com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배우 고윤정이 발리에서 만난 예상치 못한 도둑의 정체를 공개했다.

고윤정은 지난 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도둑"이라며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새와 다람쥐의 모습이 담겼다.

다람쥐가 사람들의 음식을 뺏어가서 먹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고윤정은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 종영을 맞아 출연 배우들과 함께 포상 휴가에 참여 중이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세계관을 잇는 레지던트 성장기이다.


배우 정준원, 신시아, 한예지, 이봉련 등 주요 출연진이 지난달 26일 선발대로 발리로 출국했다.

고윤정과 배우 강유석은 일정상 후발대로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고윤정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을 선택, 배우 김선호와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고윤정, '언슬전' 포상휴가서 도둑 만났다
[서울=뉴시스] 고윤정이 찍은 새와 다람쥐. (사진=고윤정 인스타그램 캡처) 2025.06.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