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남편, 손석구에게 남긴 댓글 때문에 상처받아" [RE:TV]](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5/13/202505130511032289_l.jpg)
![이미도 "남편, 손석구에게 남긴 댓글 때문에 상처받아" [RE:TV]](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5/13/202505130511045796_l.jpg)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미도가 '동상이몽2'에서 남편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를 소화하는 22년 차 배우 이미도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미도는 최근 글로벌 화제작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에서 미숙으로 출연하며 미친 존재감을 뽐냈다. '학씨 아저씨' 부상길(최대훈 분)과의 유쾌한 장면으로 웃음을 안겼던 이미도는 "저희는 철저하게 계산해서 10번 찍을 때마다 똑같은 액션을 했다"라며 최대훈과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기도.
SNS에서 이미도에 밀리지 않는 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은 이미도 남편의 이야기도 이어졌다. 이미도는 남편이 현실판 '학씨 아저씨'라고 폭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미도는 "남편은 평상시에는 너무 관식인데, 체질상 열이 많아서 당황하는 순간이 오면 확 올라온다"라고 부연했다.
이미도는 한때 배우 손석구에게 빠져있던 시기가 있었다고 운을 떼며 "손석구 씨가 향수 광고를 찍었는데 너무 멋있어서 '남편 크리스마스 선물 골랐다, 그와 향만이라도 같길'이라는 댓글을 남겼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팬심으로 쓴 댓글로 인해 남편이 상처를 받았다고.
더불어 이미도는 "남편이 사춘기 유럽 청소년 같다"라며 "남편이 어렸을 때 유럽에서 청소년기를 보냈는데, 그때 멈춰있는 것 같다, 그때의 감수성, 예민함"이라고 폭로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