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첼라 사로잡은 엔하이픈, 6월5일 신보…컴백 초읽기

입력 2025.04.25 15:40수정 2025.04.25 15:40
코첼라 사로잡은 엔하이픈, 6월5일 신보…컴백 초읽기
[서울=뉴시스] 엔하이픈. (사진 = 빌리프랩 제공) 2025.04.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엔하이픈'이 오는 6월5일 컴백한다.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24일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의 무빙 포스터와 로고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로고 애니메이션에는 앨범명 사이로 검은색 그래픽이 여러 번 나오면서 글자를 뒤덮는다. 여기에 '메이크 유 마인'(MAKE YOU MINE)이라는 빨간색 글씨가 꿈틀거리는 무빙포스터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디자이어 : 언리시'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느끼는 욕망을 엔하이프만의 감정으로 전달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이들은 그간 경계를 넘는 소년이 일련의 상황들을 맞이하며 정반대의 세상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는 나의 이야기를 각 앨범에 순차적으로 풀어냈다.

독보적인 서사와 콘셉트로 정체성을 형성해 온 이들이 이번 앨범에선 어떤 색깔을 드러낼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엔하이픈은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 대형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힘 있는 퍼포먼스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공연 말미에는 새 앨범명을 공개했다. 엔하이픈은 6월 미니 앨범 발표 후 일본 도쿄, 태국 방콕 등에서 월드투어 '워크 더 라인'(WALK THE LINE)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