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듀오 '멜로망스'(김민석·정동환)가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7일 소속사 어비스컴퍼니에 따르면, 멜로망스는 전날 소셜미디어에 여덟 번째 미니앨범 '로망스 익스프레스(Romance Express)'의 트랙리스트를 올렸다.
'꿈꾸는 그곳으로 데려갈 한 편의 로맨틱한 기차 여행'을 주제로 각 수록곡을 서로 다른 정서를 품은 정거장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아무 날의 서프라이즈'를 비롯해 '괜찮아 사랑해', '블루밍(Blooming)', '꽃잎', '우리의 축배', '유어 웨이(Your Way)'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멜로망스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블루밍'은 가사 없이 정동환의 피아노 연주만으로 구성됐다. 봄날의 꽃이 피어나는 따스한 순간의 감성을 담았다.
멜로망스의 이번 앨범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멜로망스는 내달 23~2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멜로망스 전국투어 콘서트 로망스 스테이션(Romance Station)' 포문을 열고 전국투어에 나선다. 이후 부산, 고양, 울산, 수원, 창원, 성남, 대구, 대전, 광주 등지를 돈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