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방송인 김대호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김대호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김대호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대호는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직 아나운서다운 신뢰감 가득하고 진중한 표정부터, 예능계의 블루칩이라 불리며 새로운 대세로 급부상한 만큼 밝고 유쾌한 이미지가 동시에 드러나 신선함을 더했다.
프리랜서 선언 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자연스러운 모습과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새 프로필 이미지 공개를 계기로 더 폭넓은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대호는 2011년 방영된 MBC 아나운서 경연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신입사원'을 통해 최종 3인에 뽑히며 MBC 공채 30기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의 고정 멤버로 또 한 번 발탁되며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평일 저녁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지고 있다.
이처럼 프리랜서 선언 이후 원헌드레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자신만의 강점인 인간미 가득한 모습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대호. 앞으로 이어질 다양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