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경희대 시절 남친은 외대…내 보디가드였다"

입력 2025.04.11 00:01수정 2025.04.11 00:01
한가인 "경희대 시절 남친은 외대…내 보디가드였다"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배우 한가인이 경희대를 다닐 때 사귄 남자친구는 한국외대를 다녔다고 했다.

한가인은 10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서 경희대에 갔다. 한가인은 경희대 관광경영학과 01학번이다.

학교 잠바를 입고 학교를 둘러보던 한가인은 "호텔관광대학이 초입"이라며 "그래서 학교 안쪽까지 가본 적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평화의 전당에 가본 적이 없냐"고 묻자 "가보긴 했다. TMI이긴 한데 평화의 전당이 학교 끝 쪽이고 평화의 전당이 끝나면 바로 외대다. 남자친구가 외대였다. 그래서 그쪽은 몇 번 갔다"고 했다.

한가인 "경희대 시절 남친은 외대…내 보디가드였다"
(출처=뉴시스/NEWSIS)

제작진은 다시 "다들 남편 연정훈님이 첫사랑인 줄 안다"고 하자 한가인은 "첫사랑이 아니라 꾸준히 말씀드렸다. 연 배우님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평화의 전당에서 몰래 데이트한 거냐"고 묻자 한가인은 "데이트라기보다는 제 가드 역할을 해줬다"고 했다.

이어 "남자 학우들이 많이 있지 않냐. 그래서 저를 굉장히 보호를 해줬다.
지금 생각해보면 되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인기가 좀 있었나 보다"고 말하자 한가인은 "그렇다. 경희대 쌍두마차로 이름 날리던 시절이 있었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간 클릭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