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미모의 플로리스트와 소개팅 "고민시 닮았다"

입력 2025.04.09 20:23수정 2025.04.09 20:23
장우혁, 미모의 플로리스트와 소개팅 "고민시 닮았다"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5.04.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그룹 'H.O.T.' 출신 장우혁(47)이 지인에게 소개받은 플로리스트에게 호감을 표시했다.

9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장우혁의 봄맞이 분갈이를 겸한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장우혁은 봄맞이 분갈이를 위해 지인에게 플로리스트를 소개받아 한 꽃집으로 향한다.

그는 양손 무겁게 자신의 반려 식물들을 데리고 꽃집에 들어섰다. 이어 플로리스트에게 분갈이를 청했다. 커피를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남자친구는 있으시냐"라고 물었다. 이에 플로리스트는 "없다"라고 수줍게 답했다.

그러자 장우혁은 "나이는 어떻게 되시냐"며 호감을 표현한다. 1990년생이라는 말에 장우혁은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예비 신부와 동갑임을 알리면서 친근감을 드러낸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종민 역시 "우혁이 형과 내가 잘 맞고, 여자친구들끼리도 (나이가) 잘 맞으니까 같이 (데이트) 하면 되겠다"고 분위기를 띄운다. 이어지는 멘토 군단의 응원에 장우혁은 "5년 차 플로리스트인데 그 전에는 승무원을 하셨다고 한다"고 말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인다.

장우혁은 설레는 분위기 속, 분갈이를 마쳤다. 그냥 돌아가기 아쉬웠는지 갑자기 꽃집 창가쪽 레일 등이 고장난 것을 발견한다. 그러면서 "전등을 교체해주겠다"라고 제안한다.

이에 플로리스트는 "고맙다"고 했다. 장우혁은 능숙하게 레일 등을 교체한다.

이를 지켜보던 가수 이승철은 "좀만 있으면 셔터 문도 내려주겠다"라며 흐뭇해한다. 이후로도 장우혁은 다용도실에 들어가 손을 씻는다. 수전이 흔들리는 것을 확인한 뒤 자신의 차에서 공구함을 가져와 새 수전으로 갈아끼워 준다.

급기야 그는 싱크대 주위를 실리콘으로 도포하며 깔끔한 마감 기술까지 선보인다.


장우혁의 매력 발산에 김종민은 "이게 소개팅이야,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야?"라며 놀라워한다. 이승철도 "전문업체에서 나왔나? 이런 작업은 나도 처음 본다"며 감탄한다.

장우혁은 만남 끝에 해당 여성에게 "다음에 또 시간이 있는지?"라고 묻는다.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간 클릭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