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박명수, 아버지보다 세살 많지만 불편하지 않았다" [N현장]](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5/04/08/202504081450061530_l.jpg)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이무진이 '위대한 가이드2'에서 만난 박명수와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우탁우 PD를 비롯해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과 스튜디오 패널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자리에서 이무진은 "박명수 형님께서는 저희 아버지보다 3살이 많으시다"고 운을 떼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무진은 "다행히 제작진분들과 형님들께서 막내 대하듯 해주셔서 편안하게 촬영과 여행에 임했고 전혀 불편하지 않았다"며 "여기 명수 형님이 안 계셔서 뒷담화한 것처럼 그림이 나온 것 같은데 전혀 불편하지 않은, 행복한 여행이었다"고 강조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