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박명수, 아버지보다 세살 많지만 불편하지 않았다"

입력 2025.04.08 14:50수정 2025.04.08 14:50
이무진 "박명수, 아버지보다 세살 많지만 불편하지 않았다" [N현장]
가수 이무진이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MBC every1 '위대한 가이드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5.4.8/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가수 이무진이 '위대한 가이드2'에서 만난 박명수와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우탁우 PD를 비롯해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과 스튜디오 패널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자리에서 이무진은 "박명수 형님께서는 저희 아버지보다 3살이 많으시다"고 운을 떼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그래도 예능인 만큼 편하게 해야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오는 불편함이 있어서 그걸 깨는 게 가장 큰 미션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무진은 "다행히 제작진분들과 형님들께서 막내 대하듯 해주셔서 편안하게 촬영과 여행에 임했고 전혀 불편하지 않았다"며 "여기 명수 형님이 안 계셔서 뒷담화한 것처럼 그림이 나온 것 같은데 전혀 불편하지 않은, 행복한 여행이었다"고 강조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을 알려주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이 시간 클릭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