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이제는 가전 브랜드까지…공식 앰배서더 추가

입력 2025.04.08 09:36수정 2025.04.08 09:36
장원영, 이제는 가전 브랜드까지…공식 앰배서더 추가
장원영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다이슨 국내 공식 앰배서더가 됐다.

다이슨코리아는 8일 장원영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헤어 디바이스 부문 국내 공식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알렸다.

5연속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영향력을 확장해 온 아이브의 장원영은 시대와 세대를 초월하는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진정성 있고 영감을 주는 가치관으로 연령과 문화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퍼포먼스는 물론 보컬, 비주얼, 패션까지 모든 영역에서 독창적인 표현력을 보여주며 눈부신 성장과 변화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 왔다.

다이슨코리아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과 함께 어디서나 그를 빛나게 하는 건강한 모발에서 영감을 받아 장원영을 헤어 디바이스 부문 공식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장원영은 "아이돌 활동을 하며 다앙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는 비결은 건강한 모발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평소 애용하는 다이슨 에어랩은 모발 건강을 지키는 동시에 쉽고 빠른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없어서는 안 될 제품"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 2025 아이브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12일과 13일 일본 아이치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콘 투어 '2025 아이브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 인 재팬(2025 IVE FAN CONCERT 'IVE SCOUT' IN JAPAN)'을 개최한다.

이 시간 클릭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