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흙탕 속 박해수·이희준·김성균·이광수

입력 2025.04.05 06:03수정 2025.04.05 06:03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4월 첫 번째 주말 넷플릭스·티빙·왓챠 신작을 소개한다.

◇악연(넷플릭스)
[주말의 OTT]진흙탕 속 박해수·이희준·김성균·이광수
(출처=뉴시스/NEWSIS)

넷플릭스 시리즈 '악연'은 벗어나고 싶어도 빠져나올 수 없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여섯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다. 5억원 규모 보험증서를 확인한 후 아버지를 죽여달라고 사주하는 사채남, 그와 함께 살해 계획을 세우는 길룡, 교통사고를 낸 뒤 이를 은폐하려는 안경남과 그의 여자친구 유정, 그 사고를 목격하고 안경남과 거래를 하는 목격남과 평생의 트라우마를 다시 마주한 주연까지. 각자 다른 사연과 욕망을 가진 인물의 선택이 나비 효과를 일으켜 예측할 수 없는 악연으로 연결되며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악연'은 에피소드 여섯 개에 걸쳐 여섯 인물의 이야기와 사건을 조명하며, 악연의 실마리를 풀어나간다. 박해수·신민아·이희준·김성균·이광수·공승연 등이 출연했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티빙)
[주말의 OTT]진흙탕 속 박해수·이희준·김성균·이광수
(출처=뉴시스/NEWSIS)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가 죽기 일주일 전'은 세상을 등지고 청춘을 흘려보내던 희완 앞에 첫사랑 람우가 저승사자가 돼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청춘 판타지 로맨스다. 서은채 작가가 2018년 내놓은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설렘 가득한 과거와 달라져 버린 현재가 교차하며 반짝이는 일주일 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대환장 기안장(넷플릭스)
[주말의 OTT]진흙탕 속 박해수·이희준·김성균·이광수
(출처=뉴시스/NEWSIS)

넷플릭스 예능 '대환장 기안장'은 울릉도 기안장에서 기안84·진·지예은이 숙박객과 펼치는 기상천외한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다. 디자인부터 설계까지 기안의 상상력이 응집된 민박 기안장에서 대체 불가 주인장 기안84, 못 하는 게 없는 야무진 만능 직원 방탄소년단 진, 그리고 없어서는 안 될 막내 선장 지예은이 좌충우돌 민박 운영기를 펼친다. 울릉도 망망대해 위에 자리 잡은 기안장은 지예은 선장이 직접 운전하는 특급 보트 픽업 서비스와 클라이밍을 해야 들어갈 수 있는 입구 등 환장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소 힘이 들고 기상천외하지만, 어디에서 경험할 수 없는 기안적 낭만도 가득하다. 낮과 밤 풍경이 다른 노천 침상과 자연이 선사하는 모닝콜 서비스, 바다 직행 미끄럼틀 등 울릉도 천혜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액티비티는 숙박객 뿐만 아니라 시청자에게도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맨 인 유럽2025(왓챠)
[주말의 OTT]진흙탕 속 박해수·이희준·김성균·이광수
(출처=뉴시스/NEWSIS)

'맨 인 유럽2025'는 스포츠 예능 '맨 인 유럽' 두 번째 시즌이다. '맨 인 유럽'은 박지성이 유럽에서 활동하는 한국 축구선수 후배들을 만나 힘을 불어넣어 주는 여정을 담은 풋볼 로드 버라이어티다. 박지성과 그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가 출연한다. 지난 시즌에서 황희찬·김민재·조규성 등에게 커피차부터 슈팅 챌린지, 클레이 사격 챌린지 등 맞춤형 서포트를 제공했다면, 이번엔 분식차로 업그레이드된 역조공과 박지성·에브라와 후배들이 펼칠 환장의 케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데빌 메이 크라이(넷플리스)
[주말의 OTT]진흙탕 속 박해수·이희준·김성균·이광수
(출처=뉴시스/NEWSIS)

'데빌 메이 크라이'는 지옥의 문이 열릴 위기에 처한 세상에서 악마보다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악마 사냥꾼 단테가 세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정체불명 어둠의 세력이 인간계와 마계를 연결하는 통로를 열기 위해 날뛰는 가운데 악마 사냥꾼으로 활약하는 단테만이 이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 된다. 건들거리고 건방지지만, 강렬한 매력의 소유자인 단테는 두 세계 운명이 자신에게 걸려 있다는 사실을 미처 알지 못한 채 싸움을 이어간다. 이 작품은 액션 게임 역사에 큰 획을 그은 동명 인기 비디오 게임이 원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간 클릭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