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명 "이유정, 나와 결 달라"…네 번째 만남 종료

입력 2025.03.31 20:56수정 2025.03.31 20:56
천정명 "이유정, 나와 결 달라"…네 번째 만남 종료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천정명 "이유정, 나와 결 달라"…네 번째 만남 종료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천정명이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네 번째 소개팅 상대 이유정을 선택하지 않았다.

31일 오후 방송된 tvN 스토리 예능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배우 천정명과 대학원생 이유정의 한강 크루즈 데이트가 담겼다.

이날 천정명과 이유정은 한강 크루즈를 타고 환상적인 야경을 배경으로 오붓한 저녁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유정은 천정명에게 취향부터 일과 사랑 중 양자택일의 문제, 운명에 관한 생각 등 다양한 질문을 던지며 오고 가는 질문 속 서로의 마음을 알아갔다.

그러나 계속되는 어긋난 취향에 이유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외적으로도, 성격도 너무 호감인데 취향이 너무 다르다"라며 "어떤 주제는 재밌게 대화를 나눈 것 같은데 어떤 주제는 많이 다른 부분도 있더라"라고 아쉬움을 전했다.


천정명 역시 "저한테 온전히 집중을 못 한다는 게 느껴졌다, '결이 다르지 않은가?'라는 생각이 좀 든다"라고 고백했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선택하지 않았다.

한편,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는 어떤 것도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완벽한 다이아 미스&미스터 연예인이 그들에게 부족한 딱 한 가지, '연인'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맞선 프로젝트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시간 클릭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