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 은가은, 충격 고백 "결혼식 안 할래…불안감 들어"

입력 2025.03.31 16:34수정 2025.03.31 16:34
'박현호♥' 은가은, 충격 고백 "결혼식 안 할래…불안감 들어"
[서울=뉴시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 내달 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2025.03.3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은가은(38)이 트로트 가수 박현호(33)와의 결혼식을 앞두고 불안한 심경을 밝힌다.

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은가은은 결혼식을 2주 앞두고 배우 이다해, 개그우먼 심진화를 처음 만난다.

이다해와 심진화는 한 카페에서 은가은을 기다린다.

은가은이 나타나자 심진화는 벌떡 일어나 끌어안으며 반가워한다. 이다해는 "결혼식이 얼마 안 남았는데 결혼 준비는 잘 되어 가고 있냐"고 묻는다.

은가은은 "사실 좀 '멘붕(멘탈 붕괴)'이 와서 결혼식을 안 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폭탄 발언을 한다.

이에 박현호는 "왜 저런 말을 하냐"며 충격을 호소한다.

은가은은 "감정 기복이 없는 편인데 요즘 짜증이 부쩍 많아진 것 같다"고 운을 뗀 뒤 "그동안 불안정하게 살아왔다. 결혼해서는 안정적이고 싶었다. 그런데 결혼 후에도 달라진 게 없으면 어쩌나 하는 불안감이 든다"고 고백한다.

이다해는 "그럴 수 있다"고 공감하면서 "나는 결혼식 2주 전이 제일 힘들었다. '뒤집어엎을까' 하는 생각도 있었다"고 말한다. 이어 "나중에 알았는데 그게 매리지 블루(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겪는 불안한 정신 상태)라더라"고 덧붙인다.


은가은의 속내를 듣게 된 박현호는 "결혼이 다가올수록 가은이가 예민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여자들만 느끼는 게 있나' 해서 '신랑학교' 선생님들에게 이러한 자리를 마련해 달라고 했던 것이다"고 그간의 사정을 밝힌다. 이다해, 심진화는 매리지 블루 자가 진단 테스트를 해주면서 은가은의 심리 상태를 함께 점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시간 클릭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