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솔로지옥4' 육준서와 이시안이 '동침' 장면에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김윤집 등/이하 '전참시') 340회에서는 '솔로지옥 시즌4'의 육준서가 이시안, 김정수, 김민설을 만나 '마라맛' 토크를 벌인다.
'육시안' 커플 육준서 이시안이 재회한다. 두 사람은 서로를 보자마자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등 보는 이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화제의 동침 장면, 서로에게 끌린 이유, 미방송 장면 등 ‘솔로지옥 시즌4’ 촬영 비하인드를 대거 방출할 예정이라고. 동침 장면에 대해 이시안은 "같이 자고 싶었어"라는 솔직한 대답으로 현장을 초토화한다.
육준서와 이시안의 '마라맛' 토크에 김정수와 김민설의 반응은 어땠을지, 질투(?)와 핑크빛 기류로 엇갈린 네 사람의 도파민 가득한 만남에 기대가 모인다.
또한 전 국민이 주목하는 육준서와 이시안의 현실 커플 여부가 이날 언급된다.
한편 지난주 황동주와 이영자의 만남이 성사된 '전참시'는 해당 주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OTT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8.41%의 점유율로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도 이영자가 1위, 황동주가 3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토요일 밤 예능 강자임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