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스쿨' 서강준, 이서환에 총 겨눴다…父 사망 진실 밝힐까

입력 2025.03.28 07:54수정 2025.03.28 07:53
'언더스쿨' 서강준, 이서환에 총 겨눴다…父 사망 진실 밝힐까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이 이서환을 향해 총구를 겨눈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극본 임영빈/연출 최정인/이하 '언더스쿨') 11회에서는 정해성(서강준 분)이 돌발행동을 벌이며 모두를 숨 막히게 한다.

앞서 10회 방송에서는 해성이 병문고 지하 공간에서 금괴를 찾던 중 아버지의 시신을 발견하고는 오열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었다.

11회 방송에서 해성은 김국장(이서환 분)을 찾아가 위협을 가한다. 그는 실종된 아버지가 시신으로 발견된 이유를 따져 물으며 김국장을 거세게 몰아붙인다. 일촉즉발 긴장감이 맴도는 가운데 해성은 격앙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원하는 대답을 듣기 위해 날을 세운다.

해성의 예상치 못한 행보에 놀란 오수아(진기주 분)와 국정원 국내 4팀 안석호(전배수 분), 박미정(윤가이 분), 고영훈(조복래 분)은 그가 있는 곳으로 한달음에 달려간다. 급기야 해성이 끌려갈 처지에 놓이자 긴급 작전을 세우는데.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과연 해성은 무사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또한 좀처럼 풀리지 않는 해성의 아버지 죽음에도 관심이 쏠린다. 아무도 입을 열지 않는 상황에서 해성은 아버지의 죽음과 관련된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지, 그 속에 담긴 내막이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언더커버 하이스쿨' 11회는 28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시간 클릭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