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손예진♥현빈 '협상' 제발회→결혼식 사회까지"

입력 2025.03.13 00:02수정 2025.03.13 00:01
박경림 "손예진♥현빈 '협상' 제발회→결혼식 사회까지"
MBC '라디오스타' 캡처


박경림 "손예진♥현빈 '협상' 제발회→결혼식 사회까지"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박경림이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손예진, 현빈 부부를 언급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무제한 도전' 특집으로 꾸며져 박경림, 선예, 하원미, 정동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박경림이 영화 행사, 팬미팅 사회 등에 이어 결혼식 사회까지 휩쓸고 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경림은 최근 손예진, 현빈의 결혼식 사회를 맡았다고 밝히며 손예진이 직접 전화로 부탁했다고 부연했다.

그러나 손예진, 현빈의 결혼식보다 두 사람이 결혼 전 출연했던 영화 '협상'의 제작발표회가 더 화제가 됐다고 전했다.
당시 진행자였던 박경림은 두 주연의 대면이 없는 영화 내용에 "그렇게 많이 못 만났는데 여기서 한을 풀자"라며 즉석에서 눈맞춤을 진행했고, 두 사람이 눈을 맞추고 쑥스러워하는 영상이 뒤늦게 화제를 모았다.

박경림은 손예진과 현빈의 관계를 이미 알고 있었다는 의혹이 생기기도 했다며 "전혀 알고 있었던 게 아니고, 두 분이 사귈 때도 아니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