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예지 "있지 멤버들 응원 많이 해줘…따뜻했다"

입력 2025.03.10 14:47수정 2025.03.10 14:46
'솔로 데뷔' 예지 "있지 멤버들 응원 많이 해줘…따뜻했다" [N현장]
그룹 있지의 예지가 10일 오후 서울 송파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가진 솔로 데뷔 앨범 'AI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솔로 데뷔 소감을 말하고 있다.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있지(ITZY) 예지가 솔로 주자로 나서게 된 것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10일 서울 송파구 잠실로에 위치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는 예지의 솔로 데뷔 앨범 '에어'(AI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서 예지는 타이틀곡 '에어'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취재진과 솔로 데뷔에 나서는 것에 대한 소감을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지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박진영 프로듀서의 반응에 대해 "PD님이 이 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해 전부 다 디렉팅을 봐주시면서 신경을 써주셨다"라며 "제가 결과적으로도 부담을 가지고 있었던지라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했는데, 오히려 PD님은 결과보다 너라는 사람을 알리는 것에 중요함을 뒀으면 좋겠다고 하시더라"라고 얘기했다.

이어 "(박진영 PD는) '있지 예지도 좋지만 솔로로서의 예지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고 하시더라"라고 덧붙였다.

또한 예지는 있지 멤버들의 반응에 대해 "멤버들은 '언니가 첫 주자로 나서게 돼 정말 기쁘다'라고 많이 응원을 해주더라"라며 "멤버들의 응원이 너무 따뜻했었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에어'는 있지 예지의 솔로 1집으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인베이젼'(Invasion), '캔트 슬로우 미 노'(Can't Slow Me, No), '258'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에어'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숨이 멎을 듯한 퍼포먼스가 관전 포인트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