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 모델 비율 화보 장인…매니시 룩도 유니크하게

입력 2025.02.28 18:03수정 2025.02.28 18:03
김신록, 모델 비율 화보 장인…매니시 룩도 유니크하게 [N화보]
김신록/보그


김신록, 모델 비율 화보 장인…매니시 룩도 유니크하게 [N화보]
김신록/보그


김신록, 모델 비율 화보 장인…매니시 룩도 유니크하게 [N화보]
김신록/보그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김신록이 화보 장인의 진가를 선보였다.

김신록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3월호가 함께한 화보가 28일 공개됐다. 김신록은 이번 화보에서는 맑고 고운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섰다.

특히 김신록은 길게 땋아 내린 헤어 스타일, 매니시한 무드를 자아내는 슈트와 블랙 레더 재킷을 소화, 자신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김신록의 그윽한 눈빛에는 카리스마가 물씬 묻어 나오는가 하면, 온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오라에는 우아함이 가득하다. 이러한 각기 다른 매력 포인트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화보 속 김신록의 존재감을 더욱 빛나게 했다.

김신록은 오는 3월 15일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열리는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에 참여한다. '보그 리더: 2025 우먼 앤 워크'는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 리더들이 토크와 공연을 통해 공감과 독려를 나누는 보그의 연례 프로젝트 '보그 리더'의 일환이다.

그는 해당 행사에서 그동안 성실하게 쌓아온 커리어와 관련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은 물론, 행사장을 찾은 관객들과 긴밀한 소통을 나누며 알찬 시간을 꾸려갈 예정이다. 보그 리더 프로젝트의 수익금 일부는 여성 인재 발굴 및 지원 사업에 쓰이며,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SNS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김신록은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로 출연 중이다. 극 중 그는 병문 재단·병문고등학교 이사장 서명주 역으로 변신,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3회는 28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시간 클릭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