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서희·예지원·이수경 솔로 라이프 공개…'솔로라서' 출격

입력 2025.02.12 09:10수정 2025.02.12 09:10
장서희·예지원·이수경 솔로 라이프 공개…'솔로라서' 출격
SBS Plus, E채널 제공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장서희, 예지원, 이수경이 '솔로 라이프'를 공개한다.

오는 3월 4일 새롭게 돌아오는 SBS플러스·E채널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외롭지만, 솔로라서 행복한, 매력 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 2MC로 신동엽과 황정음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추며, '안방마님' 황정음은 두 아들과의 리얼 일상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장서희는 그간 방송에서 거의 공개한 적 없는 '인간' 장서희의 일상과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드라마 '인어 아가씨' '아내의 유혹' 등으로 '복수의 아이콘'이자 '대륙의 여신'에 등극했던 그가 '솔로라서'에서는 어떤 반전 매력을 발산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워너비 골드미스'이자 '4차원 매력녀' 예지원은 24시간이 모자란 '취미 부자' 일상을 선보인다. "호기심 많은 성격이라 배우는 것을 좋아한다"는 그는 다양한 개인 수업을 듣느라 바쁜 에너자이저이기도 한 만큼, '아티스틱 라이프' 또한 어떠할지 궁금증이 쏠린다.

마지막으로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이수경은 통통 튀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솔로 라이프를 최초로 공개한다.
"무엇이든 배우고 도전하길 좋아한다"는 이수경이 요즘 꽂혀 있는 것이 무엇일지, '솔로라서'에서 밝혀질 리얼 솔로 라이프에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장서희, 예지원, 이수경이 새로운 '솔로 언니'로 합류해 그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진짜 모습과 일상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들의 솔직한 매력과 인간미 넘치는 일상, 그 이면의 희로애락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 힐링을 안겨줄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솔로라서'는 이날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