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황우슬혜가 1년 째 열애 중인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영화 '히트맨2'의 주역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황우슬혜는 자신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주겠다는 권상우의 말에 "(주변에서 이성을) 소개시켜주려고 하는데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했다.
황우슬혜의 발언에 놀란 이이경은 "공개해도 되는 거냐"고 물었고, 권상우와 신동엽은 "황우슬혜가 이 나이에 남자친구 없는 게 이상한 것"이라며 수습에 나섰다.
이에 황우슬혜는 "남자친구 생겼다. 생겼다고 얘기하는데 왜 이상하냐"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연예인을 사귀본 적이 없다"며 "남자친구와 만난 지 1년 정도 됐다"고 했다.
황우슬혜의 예상치 못한 답변에 권상우와 이이경은 "폭탄 발언을 해서 깜짝 놀랐다"며 잠시 자리를 비웠다.
이후 신동엽이 "그 분도 슬혜를 여자 친구로 생각하는 거지"라고 묻자 황우슬혜는 "안 할 수도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결혼 가능성에 대해선 "아직 모르는 일"이라며 "(남자친구는) 저보다 연하다. 내 나이에 연상을 만나면 큰일 난다.
황우슬혜는 1979년생으로 만나이 45세다. 2008년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했으며 영화 '히트맨2'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