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등장 송건희…"미주 보다 예뻐" 외모 감탄

입력 2025.01.18 20:16수정 2025.01.18 20:16
'놀뭐' 등장 송건희…"미주 보다 예뻐" 외모 감탄
MBC '놀면 뭐하니?'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송건희가 '놀면 뭐하니?'에서 빛나는 외모를 뽐냈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가수 존박, 에일리, 해원, 승헌쓰, KCM, 김조한이 함께 겨울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히든 멤버로 배우 송건희와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참여했다. 특히 송건희는 등장하자마자 물오른 미모로 멤버들의 찬사를 받았다. 각자 인사를 나누는 와중 송건희가 미주와 함께 춤을 춰본 사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에 대해 송건희는 "아마 기억 못하실 건데"라며 "5년 전에 '복면가왕'에서 미주가 패널로 나왔다, 편집이 되긴 했지만 러블리즈 춤을 준비했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미주 또한 "기억 난다, 구두 신고 'Ah-Choo' 추셨다"라고 호응했다.

유재석은 송건희와 미주를 향해 'Ah-Choo' 안무를 함께 춰볼 것을 요청했다.
춤을 추는 동안 하하는 "건희가 미주보다 더 예쁘다", 김조한은 "진짜 건희가 너무 잘 생겼다, 놀랍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주는 송건희의 춤 추는 모습을 보며 거듭 "재밌다"라고 외쳤다. 이에 유재석은 "정말 꼴 보기 싫은 게, 진주부터 시작해서 (여자 멤버들이) 그냥 반사적으로 재밌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