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선의의 경쟁' 강혜원과 오우리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스튜디오 엑스플러스유 드라마 '선의의 경쟁'(극본 김태희, 민예지/연출 김태희) 은 17일 주예리 역할의 강혜원, 최경 역할의 오우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선의의 경쟁'은 살벌한 입시 경쟁이 벌어지는 대한민국 상위 1% 채화여고에 전학해 온 슬기에게 각자의 욕망을 드러내는 친구들, 그리고 수능 출제 위원이었던 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걸 스릴러다. 그동안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 등을 통해 유제이(이혜리 분)와 우슬기(정수빈 분)의 경쟁 속 특별한 관계성이 예고되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선의의 경쟁'에는 유제이와 우슬기 외에도 주목해야 할 또 다른 관계가 있다. 바로 상위 1%만 모인 채화여고에서도 유달리 공부보다는 외모에 더 관심을 갖는 주예리(강혜리 분)와 전형적인 모범생으로 모든 일을 열심히 하지만 매번 유제이에게 밀리는 최경(오우리 분)이 그 주인공이다.
스틸컷에는 셀카봉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사진을 찍고 있는 주예리가 눈길을 끈다. 예쁜 사진을 남기는 데 누구보다 진심인 것 같은 주예리의 모습이 그의 관심사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진 스틸컷에는 책상에 앉아 샤프를 손에 쥐고 비장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최경이 담겨있다.
이처럼 관심사도, 성격도 극과 극으로 다른 주예리와 최경이지만, 이들은 극 중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로 그려진다고. 누구보다 서로를 못마땅해하면서도, 누구보다 가깝게 지내는 주예리와 최경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모은다.
오는 2월 10일 유플러스 모바일TV, 유플러스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