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카드(KARD) 멤버 BM과 지우가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에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은 오는 17일 오전 10시 카드 BM과 지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BYOB'의 열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날 BM과 지우는 'K팝 대표 혼성그룹'인 카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한다. 그룹 활동 9년 차를 맞은 두 사람은 다채로운 에피소드로 '찐 남매' 케미스트리를 발휘하며 유쾌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BM과 지우는 지난달 발매한 디지털 싱글 '디톡스'(Detox)를 비롯해 카드의 역대 히트곡 메들리로 즉석 공연도 펼친다. 2MC와 함께한 축제 같은 무대로 K포차를 훈훈하게 달굴 예정이다.
'BYOB'는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되어 게스트를 초대, 포장마차 요리를 즐기며 영어로 취중 진담을 나누는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군침 자극 먹방과 진솔한 토크 그리고 K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코너 '핫 챌린지'까지 매 에피소드 글로벌 구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카드 BM과 지우가 출연하는 'BYOB'의 열다섯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7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