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7', 오늘 오리지널 매치 결과 발표…역대급 반전 예고

입력 2024.12.13 17:30수정 2024.12.13 17:30
'프로젝트7', 오늘 오리지널 매치 결과 발표…역대급 반전 예고
JTBC '프로젝트7'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프로젝트7'(PROJECT 7)이 5개 신곡으로 펼치는 '오리지널 매치'로 충격적인 대반전을 예고했다.

1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프로젝트7' 10회에서는 파이널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다섯 번째 프로젝트 '오리지널 매치'를 지켜본 월드 어셈블러들의 현장 투표 결과가 공개된다. 5개 조립의 연습생들이 각각 신곡으로 완성한 무대를 끝마친 후 MC 이수혁이 신곡을 가장 잘 소화한 1위 팀과 각 팀별 개인 1위 연습생을 발표하는 것.

특히 연습생들은 '오리지널 매치' 현장 투표 결과가 속속들이 공개되자 전혀 짐작 못 한 듯 놀라움에 입틀막하는가 하면, "다 뒤집혔네 진짜, 이제 예상이 안 돼"라며 경악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오리지널 매치'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오리지널 매치'에서도 '프로젝트7'만의 매운맛 베네핏이 등장해 불안감을 드리운다.
지난 '라이벌 매치'에서는 파격적인 '차감 시스템' 베네핏으로 인해 단숨에 판도가 뒤집히는 이변이 펼쳐졌던 상황. "이 정도면 데뷔권 순위가 바뀌겠는데"라는 연습생들의 탄식이 터져 나올 만큼 잔혹한 사상 초유의 베네핏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오리지널 매치'에서 공개된 예상 밖의 성적표로 인해 연습생들은 "데뷔하는 거 아냐?" "불안감이 엄습한다"라며 극명하게 다른 희비를 드러냈다. 과연 '2차 합탈식' 톱7에 올랐던 전민욱, 사쿠라다 켄신, 서경배, 장여준, 송승호, 김성민, 마징시앙이 굳건하게 꿈에 그리던 데뷔조를 유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