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콘텐츠 아닌 리얼 러브" 이유정과 열애 사실상 인정 [N이슈]](https://image.fnnews.com/resource/media/image/2024/12/01/202412011357311633_l.jpg)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방송인 유병재(36)가 9세 연하의 인플루언서 이유정과의 열애를 사실상 인정했다.
유병재는 지난달 30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패널들의 열애 관련 질문 세례를 받았다.
전현무는 "현재 가장 핫하다"라며 "유병재 씨와 미모의"라며 열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병재는 자신의 유튜브 콘텐츠로 답변을 회피하려 했으나 홍현희와 이영자 등의 계속된 질문에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답했다.
유병재는 "새 콘텐츠를 찍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있는데 리얼 러브"라며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만났다"라고 말했다.
앞서 유병재의 열애설이 나온 이후 그의 연인이 인플루언서 이유정이라는 것에 무게가 실렸다. 두 사람이 서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 데다가 유병재가 지난 5월부터 이유정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있었기 때문.
이유정은 지난 2022년 방송한 '러브캐처 인 발리발리'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인물로 당시 뷰티 강사 겸 DJ로 소개된 바 있다.
유병재의 소속사 측은 이유정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며 직접적 언급을 피했으나, 유병재는 이유정과의 열애를 부인하지 않으며 사실상 인정해 관심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