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이영현이 '킬링 보이스'에서 신곡을 선공개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영현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게재했다.
이영현은 지난 2021년 빅마마 완전체로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파워풀한 라이브를 보여준 바 있다.
3년 6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킬링 보이스'를 다시 찾은 그는 시청자들을 향해 환한 웃음을 지으며 반가운 인사를 했다.
이영현은 2009년 발매한 첫 싱글 '테이크 잇(Take it)'의 타이틀곡 '미안해, 사랑해서…'로 '킬링 보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시간은' '그 겨울' '체념' '체념 후(後)' '내게 올래' '그래서 그대는' '연'까지 그간 음원 차트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아온 명곡들을 열창했다.
특히 그는 '킬링 보이스'를 통해 내달 발매를 확정한 정규 3집 앨범 '프라이빗(PRIVATE)'의 수록곡 '저스트 러브(Just Love)'와 '스타(STAR)'를 최초 공개했다.
이영현의 신보 '프라이빗'은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플러스(PLUS+)', 2016년 발매한 '여향'에 이어 약 8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이다.
장르를 넘나드는 이영현의 역량과 그만이 선보일 수 있는 가장 이영현다운 음악들로 채워졌다.
한편 이영현은 내달 28~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단독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를 개최한다.
"연말 공연도 아직 티켓 문이 열려 있다. 노크 많이 해 달라"라는 메시지를 덧붙인 그는 마지막 곡으로 '연'을 열창하며 애드리브와 함께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