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뉴욕 마라톤→김대호x이장우 새 예능까지

입력 2024.11.09 05:10수정 2024.11.09 05:10
기안84, 뉴욕 마라톤→김대호x이장우 새 예능까지 [RE:TV]
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뉴욕 마라톤→김대호x이장우 새 예능까지 [RE:TV]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나 혼자 산다'의 '호장기' 김대호, 이장우, 기안84가 새로운 근황을 전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로운 도전에 나선 무지개 회원들의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주 화제를 모았던 이장우의 축가 이야기가 전해졌다. 앞서 이장우는 군대 동기 결혼식에서 김범수의 '오직 너만'을 선곡해 축가에 나섰다. 평소 남다른 노래 실력을 자랑했던 이장우는 높은 고음에서 결국 음 이탈을 내 웃음을 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장우의 음 이탈 축가 무대에 무지개 회원들은 "감동과 웃음을 다 드렸다", "김범수 씨 노래가 수능 금지곡이 됐다"라고 놀리기도.

그런 가운데, 이장우의 '오직 너만' 축가는 방송 당시 화제를 휩쓸며 원곡 '오직 너만'이 음악 사이트 검색어 실시간 1위를 차지한 소식이 전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이장우의 새로운 예능 소식이 전해졌다. 이장우는 "대호 형과 밖에서 반찬을 만들면서 돌아다니고 있다"라며 '나 혼자 산다' 스핀오프 예능 '대장이 반찬'을 소개하고 홍보했다.
이장우와 김대호가 함께 이끄는 '대장이 반찬'은 오는 10일 오후 4시 50분에 MBC에서 처음 방송된다.

또 이날 스튜디오에 함께하지 못한 기안84에 전현무가 "기안84가 뉴욕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해 뛰고 있다, 결과를 기대해 달라"라고 소식을 전하며 '호장기' 김대호, 이장우, 기안84의 새로운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