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사내맞선' 감독과 함께, 기뻐서 팔짝"

입력 2024.11.04 15:21수정 2024.11.04 15:21
'취하는 로맨스' 김세정 "'사내맞선' 감독과 함께, 기뻐서 팔짝"
배우 김세정이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2024.11.4/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과거 인기 작품 '사내 맞선'에서 호흡한 박선호 감독과 '취하는 로맨스'로 다시 호흡하는 소감을 전했다.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극본 이정신/연출 박선호) 제작발표회가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김세정, 이종원, 신도현, 백성철과 박선호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특수부대 출신 지상 주류 마케팅팀 팀장 채용주 역을 맡은 김세정은 "(박선호)감독님의 연출이 어떤지 알고 있었고 믿고 가도 되겠다는 생각이다, 어려운 부분은 편하게 이야기해도 되겠다는 믿음이 강해서 이번 드라마를 통해 더 의지하게 되는 현장이 될 것 같았다"라고 했다.

이어 "(박선호 감독님이)한다고 들었을 때 기뻐서 팔짝 뛰었다, 맥주와 로맨스를 다루는 내용도 재밌지만 나 자신을 찾아가는 내용도 공감되고 위로된다"라며 "스낵처럼 재밌게 즐겨져서 이 드라마 재밌다고 생각했다, 주류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드라마인데 저희 드라마도 사랑받지 않을까 싶다"라고 예고했다.

한편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 분)와 감정을 잡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 분)의 로맨틱 코미디로 4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