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밴드 '데이식스(DAY6)' 성진이 첫 정규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3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성진은 전날 공식 SNS(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30'(서른)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사진 속 성진은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쓸쓸한 무드를 풍긴다.
우수에 젖은 눈빛은 고독한 느낌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성진의 한층 짙어진 아우라가 진중한 매력을 더했다.
새 앨범 '30'에는 성진이 서른이 되던 시점에 서른이 되기까지의 경험들을 오롯이 담아낸 총 10개의 이야기가 실린다.
성진은 타이틀곡 '체크 패턴(Check Pattern)'을 포함해 '동화 속 아이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어디에도 없는 널' '나무는 결국 겨울을 견뎌낼 거야' '웬즈데이 나이트(Wednesday Night)' '이지(EASY)' '유 웨이크 미 업(You Wake Me Up)' '아이 돈트 워너 루즈(I don't wanna lose)' '메모리즈(Memories)'까지 10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그는 내달 8~10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콘서트 '30'을 개최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10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성진의 정규 1집 '30'은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