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제이콥, 케빈, 에릭이 글로벌 K-푸드 토크쇼 'BYOB'에 출격한다.
유튜브 채널 'JohnMaat'은 25일 더보이즈 제이콥, 케빈, 에릭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BYOB'의 네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더보이즈는 오는 28일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을 발매하는 가운데, 세 멤버가 대표로 'BYOB'를 찾아 글로벌 구독자들과 만난다. 앨범 이야기를 비롯해 2MC인 박준형, 브라이언과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더보이즈는 K-푸드가 함께하는 'BYOB'에서 대식가 면모를 보여준다는 후문이다. 제이콥, 케빈, 에릭은 강력한 매운맛을 체험할 수 있는 'BYOB'의 스페셜 코너에도 참여하는 가운데, '맵부심'을 자랑하는 세 멤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BYOB'는 박준형, 브라이언이 K-포차의 주인이 되어 게스트를 초대, 포장마차 요리를 즐기며 영어로 취중 진담을 나누는 글로벌 K-푸드 토크쇼다. 매회 게스트가 선택하는 K-포차 요리의 향연 속에 먹방과 토크가 어우러져 글로벌 구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가 출연하는 'BYOB'의 네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업로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