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해 나체상태로 똥 위에 누웠다"…개그맨 L씨 누구?

입력 2024.10.24 14:31수정 2024.10.24 14:31
"술 취해 나체상태로 똥 위에 누웠다"…개그맨 L씨 누구?
[서울=뉴시스] 개그우먼 박나래가 개그맨 L씨와의 술자리 일화를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나래식' 캡처) 2024.10.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개그우먼 박나래가 개그맨 L씨와의 술자리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풍자X엄지윤 | 무서운 게 뭔 줄 알아? 나를 제일 잘 아는 사람이 나오는 거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박나래는 "방송하는 사람들끼리 회식 자리가 있었는데 L씨는 원래 술을 못 마시는 걸로 유명했다. 근데 그날따라 너무 신나서 술을 많이 마신거다"라고 떠올렸다.

"2차로 우리 집을 가자고 해서 갔다. 공기와 온도가 너무 좋았고 그날 또 하늘에 별이 있더라. 그래서 내가 그 오빠한테 '우리 잔디에 누워서 별 보지 않을래요' 해서 별을 봤다. 별 보면서 '오랜만에 같이 이렇게 열정적으로 일하는 거 너무 좋고, 우리 진짜 앞으로 더 열심히 해보자' 이런 말을 했다"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내가 그날 술을 많이 마셔 가지고 기억이 가물가물하는데, L씨가 갑자기 누워 있다가 2층 화장실 가서 봉투에 본인 옷을 다 넣는 거다. 그리고 사라졌다"고 말했다. 이에 풍자는 "옷을 다 벗은 상태로 사라졌다고?"라며 놀라워했다.

박나래는 "내가 매니저한테 들었는데 L씨가 누웠는데 뒤에 고양이 똥이 있었다는 거다. 근데 고양이 변이 크진 않잖아. 근데 똥이 컸다더라"라고 설명했다 .풍자는 "어머 똥 쌌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매니저한테 '그 오빠 어떻게 갔어요?' 그랬더니 '그분이 옷을 다 벗고 입을 옷이 없어 가지고 박나래 선배님 옷을 드렸어요. 바지는 안 맞아서 윗도리만 줬어요. 그것만 입고 강남까지 가셨어요'라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이어진 영상엔 'L군을 만나보겠습니다'라는 자막이 나왔다.
그리고 해당 인물은 이상준으로 밝혀졌다. 박나래는 이상준에게 "유튜브 '나래식'에서 오빠 고양이 변 사건 얘기를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준은 "그거 사람 변"이라면서 "괜찮다"고 답했다.

"술 취해 나체상태로 똥 위에 누웠다"…개그맨 L씨 누구?
[서울=뉴시스] 이상준. (사진=유튜브 채널 '나래식' 캡처) 2024.10.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