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아이브(IVE)'의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를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6일 롯데시네마는 아이브의 국내 첫 앙코르콘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10월 개봉한다고 밝혔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달 10~11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에서 열린 아이브의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멤버 6인의 실루엣과 별이 빛나는 듯한 효과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이 '쇼 왓 아이 해브' 콘서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무대 위에 서 있는 모습에서 강렬한 포스가 느껴진다.
아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데뷔해 데뷔 1년 여 만에 연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과 본상, 대상을 동시에 거머쥐었다.
데뷔 3년 차에 접어든 아이브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와 일본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대형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아이브의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을 기념해 내달 1~6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