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덜이 안 나서믄 삼촌 장가 못 가니께"…결혼해YOU

입력 2024.09.26 15:45수정 2024.09.26 15:45
"우덜이 안 나서믄 삼촌 장가 못 가니께"…결혼해YOU
[서울=뉴시스] 채널A 토일극 '결혼해YOU'가 오는 11월 방송된다. (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2024.09.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결혼해유(YOU)'가 베일을 벗었다.

26일 채널A 토일극 '결혼해YOU' 제작진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본격적인 스토리와 함께 배우 이이경(봉철희 역)과 쌍둥이 조카 안태린(봉바다 역)·서우진(봉산이 역)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준다.

티저는 섬마을 곳곳을 누비는 '청도의 해결사' 이이경의 일상 모습에서 시작된다. 이이경은 바닷일부터 집안일까지 완벽하게 해치우며 청도 주민들에게는 인기만점인 인물로 표현된다.

이어 자신감에 가득 차 미소 짓는 이이경의 얼굴이 클로즈업된다. 하지만 "철희 씨에게도 어려운 일이 있습니다. 결혼입니다"라는 반전의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이이경의 결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쌍둥이 조카 안태린과 서우진이 두 팔 걷고 나선다.
쌍둥이는 "우덜이 안 나서믄 삼촌은 할부지 돼도 장가를 못 갈 것이니께"라며 근심에 휩싸인다.

큐피드의 화살처럼 이이경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고사리손으로 직접 조수민(정하나 역)에게 전화를 거는 모습도 그려진다.

'결혼해YOU'는 결혼이 인생 목표인 섬 총각 '봉철희'와 절대 결혼은 원치 않는 7급 공무원 '정하나'의 결혼과 비혼 사이 커플 매칭 로맨스를 담은 코믹 가족극이다. 오는 11월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