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 황제성이 '김창옥쇼' 시즌3에 재미를 불어 넣고 있다.
황제성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tvN STROY 예능 프로그램 '김창옥쇼' 시즌3(이하 '김창옥쇼3')에 고정 출연하며 시원한 호통과 공감, 다양한 리액션으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김창옥쇼3'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이들에게 강사 김창옥이 선사하는 갈등 종결 강연쇼다.
쉽게 끊어낼 수 없는 가족 간 논쟁에 대해 '별걸 다 정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포문을 연 '김창옥쇼3'. 황제성은 청중들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만의 재치를 더하며 분위기를 풀어내고 있어, 프로그램에서 없어서는 안 될 감초 역할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스트레스를 음악으로 해소하는 사연자와 함께 무대에서 시원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황제성의 열정은 모두에게 유쾌함까지 전해주어 눈길을 끌었다.
황제성은 공개 코미디로 축적된 순발력, 그리고 SBS 파워FM '황제성의 황제파워' 라디오 DJ로 활약하는 경력을 토대로 몰입도 높은 사연 소개는 물론, 청중들과의 편안한 소통까지 이어가고 있다. 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탁월한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황제성이 '김창옥쇼3'를 통해 매주 어떤 이야기를 전해줄지 본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김창옥쇼3' 매주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