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신곡 '런 어웨이(Run Aw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소셜미디어에 '런 어웨이'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는 스산한 사운드와 영상미로 파격적 분위기를 풍기며 몰입도를 높였다. 떨어지는 꽃잎, 빨간 실타래 그리고 누군가의 눈을 가리는 장면이 등장했다. 강렬한 눈빛과 함께 걸어나가는 쯔위의 또각또각 발걸음 소리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어 피아노 소리 위 노랫말 '런, 런 어웨이(Run, run away)'가 울려 퍼졌다.
'런 어웨이'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마음을 주기 시작하면 누구도 본 적 없는 모습으로 모든 사랑을 쏟아낸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트로 피아노 선율 이후 울려 퍼지는 포 온 더 플로어(Four on the floor) 리듬과 후렴의 강렬한 신스 베이스가 심장을 울린다.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쯔위의 솔로 데뷔 앨범명 '어바웃 쯔'는 영단어 '어바웃(about)'과 '쯔위(TZUYU)'를 합해 이름을 지었다. 쯔위는 나연, 지효에 이어 트와이스 세 번째 솔로 주자로 나선다.
한편 '어바웃 쯔'는 오는 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오전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