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랑수업' 데니안과 에녹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해명했다.
지난 21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과 데니안이 2대 1 소개팅에 나섰다.
이날 에녹과 데니안이 함께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담겼다. 데니안이 에녹에게 "왜 연애 안 해? 왜 결혼을 안 했어?"라고 물으며 시선을 모았다. 이에 에녹이 "그냥 일하다 보니까"라며 데니안에게 "형은요?"라고 되물었다. 그러자 데니안이 "우리는 결혼 못한 게 아니라 안 한 것"이라며 "했으면 진작했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의견이 일치한 에녹과 데니안의 모습에 이승철이 "참 뻔뻔하다"라고 말하기도.
이어 연애부장 심진화가 에녹과 데니안을 위한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두 사람의 의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2대1 소개팅을 준비한 것. 이에 에녹과 데니안의 소개팅 상대로 플로리스트 최민지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민지는 지난 '신랑수업'에서 가수 김재중의 여사친 플로리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민지의 등장에 놀란 에녹과 데니안은 함께 꽃꽂이를 배우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쳤다. 두 사람은 최민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앞다투어 질문 공세를 펼쳐 재미를 더했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