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서머퀸' 가수 전소미가 배우 박서준의 지원사격을 받아 화려하게 컴백했다.
2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아이스크림'은 신나는 템포의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와 전소미의 유니크한 보이스 톤이 더해져 색다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트랙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TV 속 화면에 차례대로 나타나는 전소미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뱅헤어 스타일, 반다나 포인트 룩, 선캡과 유니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한 전소미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전소미는 뜨거운 폭염을 물리치는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시각화했다. 한눈에 쉽게 각인되는 포인트 안무와 통통 튀는 퍼포먼스로 곡의 무드를 200% 보여줬다.
또한, 박서준이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미스터. 아이스크림(Mr. Ice Cream)'으로 깜짝 등장했다. 박서준은 전소미와 호흡을 맞추며 한 편의 영화 같은 비주얼 투샷을 탄생시켰다.
한편, 전소미의 새 싱글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은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