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난감한 눈알 연기…'메소드 클럽' 티저 공개

입력 2024.08.02 13:03수정 2024.08.02 13:03
백호, 난감한 눈알 연기…'메소드 클럽' 티저 공개
[서울=뉴시스] KBS 2TV 예능물 '메소드 클럽'이 8월 2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KBS 2TV '메소드 클럽' 제공) 2024.08.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개그맨 이수근이 '메소드 클럽'을 통해 신체 연기의 진면목을 공개한다.

2일 KBS 2TV 예능물 '메소드 클럽' 제작진은 신체 연기 대표 강사 이수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수근은 허공에 헤딩슛을 날리며, 텅 빈 경기장을 단숨에 열기가 뜨거운 축구장으로 바꾼다. 명실상부 대표 희극인 다운 연기로 감탄을 자아낸다. 평소 몸 개그는 물론, 노련하고 재치있는 표정으로 웃음을 선사했던 이수근의 새로운 코믹 연기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이어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백호가 난감한 눈알 연기로 화제가 된 '환상거탑'을 선보인다. 개그맨 곽범이 '분노의 양치질' 밈을 만들어낸 '홍콩 익스프레스'를 패러디하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 유튜버 크루 '뷰티풀너드' 멤버 전경민이 '슬픈연가'의 소라게 장면을 패러디하자, 이수근이 도저히 못 참겠다는 듯 화면을 뚫고 나온다. 이수근은 슬랩스틱의 대가답게 보란듯이 얼굴 모형을 통과하는 신체 연기를 선보이며, 올림픽 육상선수 버금가는 순발력과 스피드를 자랑한다.

'메소드 클럽'은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 교습소를 표방한 페이크 다큐다. 연기파 희극인들과 초진지 정극배우들의 자존심을 건 기묘한 연기수업이자 코믹 연기 차력소다.


이수근, 개그우먼 이수지, 곽범이 희극인 대표 강사로 나선다. 백호, 개그우먼 황정혜, 전경민, 백예림이 고정 수강생 크루로 합류한다.

'메소드 클럽'은 오는 2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