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글로벌 푸드 토크쇼 'XYOB'가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XYOB'는 유튜브 채널 '존맷'(JohnMaat)을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로드되고 있는 가운데, 30일 기준 누적 영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월 첫 회가 업로드된 지 약 4개월 만에 이룩한 쾌거다.
박준형과 브라이언이 2MC로 활약 중인 'XYOB'는 2MC 글로벌 푸드 토크쇼를 표방한다. 거침없는 진행으로 게스트들의 솔직한 인터뷰 내용을 끌어내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셰프가 직접 퓨전 한식을 요리해 대접한다. 토크와 먹방이 완벽 페어링되며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XYOB'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건 샘 해밍턴과 전태풍이 출연한 '교포 특집'이다. 이들은 한국어와 영어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역대급 빅재미를 선사한 가운데, 단일 영상만으로 18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XYOB'는 매회 게스트 맞춤형 기획 코너로 구독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렇듯 'XYOB'는 각각 '와썹맨'과 '청소광'을 통해 유튜브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박준형과 브라이언의 정형화되지 않은 진행 실력으로 남다른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XYOB'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